Right Side Menu

고객센터

1644-7154

OPEN    am 10:00 ~ pm 06:00

LUNCH   pm 12:00 ~ pm 01:00

토·일요일 / 공휴일 휴무

성능과 디자인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ESG 에어컨

2022-02-11
JeryDesign
1591

성능과 디자인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ESG 에어컨

lgptaBoardSub_1_TitImage

현장명 :

 미니스톱 용인화산점

설치 제품 :

 LG 휘센 시스템에어컨

미니스톱 용인화산점은 새로운 표준 인테리어를 접목하여 신규 매장에 어울리는 깔끔하고 쾌적한 디자인을 완성해 호평을 얻고 있다. 친환경과 디지털을 키워드로 강조하는 미니스톱의 니즈에 LG전자 또한 제대로 부응하면서 성능, 디자인 그리고 환경까지 고려한 편의점을 완성케 한다. 이곳에서는 바로 LG 휘센 시스템에어컨을 만날 수 있다.

첨단기술 집약해 냉난방과 공기청정을 스마트하게 관리하다

lgptaBoardSub_1_1

매장의 새로운 표준 인테리어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바탕으로 고객 편의를 위한 시공에 주안점을 맞췄다. 고객이 음식을 먹는 공간에서는 테이블의 높이가 기존보다 낮아졌고 좌식의자를 비치함으로써 어린이와 노약자가 더 편안히 쉬어 갈 수 있게끔 배려했다. 카운터 내 주방은 오픈형으로 개방해 밀폐된 공간 없이 소비자들이 조리부터 진열까지 전 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

lgptaBoardSub_1_2

미니스톱은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매장 곳곳에 친환경 및 에너지 절약을 돕는 요소를 활용했다. 인테리어 공사 시 사용하는 텍스와 도료 등에는 친환경 자재를 사용했으며 매장 형광등 역시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LED로 탈바꿈한 것이 특징이다.

lgptaBoardSub_1_3
lgptaBoardSub_1_4

이와 더불어 친환경 냉매와 절전형 실외기를 도입한 공기청정기 겸용 냉난방기를 설치했는데 이것이 바로 LG 휘센 시스템에어컨이다. LG 에어컨은 층고가 높은 천장 한가운데에 자리를 잡고서도 내부 구석까지 시원하면서 깨끗한 바람을 내보낸다.

lgptaBoardSub_1_5

군더더기 없는 하얀색 바탕의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에도 미감을 더해준다. 또 국내 최초로 천장형 시스템에어컨에 에어가드를 탑재해 이전처럼 윈드바이저를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어졌다.

lgptaBoardSub_1_6

천장형 실내기의 기류를 조절하는 4개의 베인과 함께 내부에 4개의 에어가드가 추가되어 바람의 방향을 더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로써 파워, 에어가이드, 자동 맞춤, 숲속, 집중력 강화, 고천장 바람의 6가지 공간 맞춤 기류를 구현해낸다.

lgptaBoardSub_1_7

공기청정 기능도 남다르다. 에어컨의 공기청정 기능이 소비자들이 신뢰할 만한 수준이라는 뜻의 CAC 마크 역시 획득했다. 덕분에 매장 환기가 어렵더라도 4계절 내내 맑은 공기로 호흡할 수 있다. 5단계 청정관리 기능을 통해 극초미세먼지는 물론 공기 속 세균 및 바이러스까지 없애는 덕분이다. 코너에는 4가지 색깔로 바뀌는 LED 램프가 있어 직관적으로 실내 공기질 상태를 알려주기도 한다.

lgptaBoardSub_1_8
lgptaBoardSub_1_9

KEY POINT

LG ThinQ로 내 손 안에 편리하게, 인공지능으로 어디서나 똑똑하게

LG 휘센 시스템에어컨은 Wi-fi가 기본 장착돼 LG ThinQ 연동이 가능하다. 즉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 사용 전력량 및 필터 컨디션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UVnano 기술을 활용해 에어컨을 끈 직후에는 자동 건조 기능이 실시돼 내부에 남은 물기를 건조하고 내부 습기를 제거하며 바람이 나가는 팬 부분까지 99.99% 살균한다.

더욱 발전한 인공지능 또한 LG 휘센 시스템에어컨의 가치를 높인다. 설치된 공간의 규모를 스스로 판단해 그에 맞춰 최적의 실내공기로 관리하는 상황별 기억 제어 기능이 이를 가능케 한다. 열이나 습기가 외부에서 자주 들어오는 공간에서는 쾌속 냉방과 강력 제습을, 외부와 차단된 채 열이 잘 발생하지 않는 장소에서는 약하게 작동하며 똑똑하게 관리해준다.